입찰정보
입 찰 공 고
대구한의대 생활관2023-29호
1. 입 찰 명 : 2024학년도 행복기숙사(한울관, 한빛관) 식당 부식 납품 단가계약
2. 단가계약품목: 감자옹심이 외 585종
3. 계약기간 : 2024. 2. 29.(목) ~ 2025. 2. 27.(목)
4. 현품설명회 : 입찰일 전일까지 개별실시
- 대구한의대학교(삼성캠퍼스) 생활관행정팀(유선 또는 직접방문 등록) (전화 : 053-819-1155)
5.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: 2024. 2. 15.(목) 11:00까지, 한울관 1층 세미나실
6. 입찰일 및 장소 : 2024. 2. 15.(목) 11:10, 대구한의대학교(삼성캠퍼스) 한울관 1층 세미나실
7. 입찰참가자격
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거 입찰등록을 마친 자로서 입찰공
고일 현재 대구․경북에 주된 사업장(본점)을 둔 업체
나.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300명 이상 단체급식 사업장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
다. 식품위생법에 의거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자
라. 냉탑차 소지자
마.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, 합병, 매각 등 정리절차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 중인 업체는 입찰
에 참가 할 수 없음.
바. 금융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.
사. 현품설명회 등록(유선) 업체
8. 입찰방법
가. 입찰은 총액[VAT포함]으로 한다.
나.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 응찰자로 한다.(단순최저가)
※ 단,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함.
9. 입찰보증금 :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으로 등록 시 제출할 것.
10. 입찰보증금의 귀속 :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 보증
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한다.
11. 입찰참가 구비서류
가. 입찰참가신청서(본 대학교 소정 양식) 1부.
나.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(법인일 경우에 한함.) 각 1부.
다.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.
라. 지방세 및 국세 완납 증명서 각 1부.
마. 입찰 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/100 이상) 1부.
바. 냉탑차 등록증 사본 및 차량책임. 종합보험증서 사본 1부.
사. 소독필증 사본 및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각 1부.
아. 납품관련직원 건강진단서 사본 1부.
자.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(1인당 1천만원 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
차. 납품실적증명서(입찰공고일 기준 이후 발행 된 해당기관 원본) 1부.
※ 실적증명서는 사본 또는 공고일 이전 발행된 증명서는 접수하지 않음.
※ (사용)인감 지참
12. 기타사항
가.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유의서, 부식 품목, 수량, 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.
나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유선 또는 직접 방문하여 현품설명회 참가신청(생활관행정팀, 053-819-1155)을 하여야 함.
다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또는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행정팀 (053-819-1155) 으로 문의바랍니다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붙임 : 1. 입찰유의서 1부.
2. 계약특수조건 1부.
3. 부식 품목 및 수량 1부.
4. 입찰참가신청서 1부. 끝.
2024년 02월 06일
대구한의대학교 총장